GAION is

a professional company of big data analysis management that supports the entire process. Our motto is "Create Value from Your Data". We provide solutions that Collect, Preprocessing, Store, Analyze, Visualize, Create Value for customers based on the best of big data analysis infrastructure.




What We 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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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

다양한 형태의 텍스트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술이며, 정형 데이터 및 비정형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Nutch, Sqoop 등의 수집기술을 이용하여 web, machine log, database, openAPI등의 다양한 출처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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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데이터를 저장하는 기술로서, 대용량 데이터 처리 소프트웨어인hadoop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분산파일시스템, 클러스터 관리, 분산병렬처리 기술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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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ze & Predict

수집된 데이터를 형태소분석, 개체명인식, Machine learning 기술을 이용하여 분석합니다. Spark Machine learning Library를 이용하여 예측 모델을 생성하며, 특정 패턴을 찾아내거나 상황의 추이 등을 예측합니다. 분석 및 예측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에서 새로운 시각을 발견해 부가가치가 높은 결과물을 도출해 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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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ize

Web 기반의 UI로 제공합니다. 데이터 분석에 대한 내용을 Pie graph, Bar graph, Line graph 등의 Chart로 표현하여 데이터를 시각화 하여 정보를 제공합니다.


Solutions by GA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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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Dron

더 드론은 물류 사각지대에 택배 및 구급약품을 배달하는 드론을 위한 운영관리 및 관제 시스템입니다. 운영관리 시스템은 배달할 물품 관리, 드론 정보를 관리, 드론의 이/착륙 지점인 배달점을 관리하는 기능과 물품, 드론, 배달점을 연결해서 배달 미션을 관리하고 관제에 전달해 주는 배달 요청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운영관제 시스템은 배달 미션을 수신하고 드론의 비행 경로를 생성하며, 드론의 상태와 비행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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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ON

ESON은 내부보안 시스템에서 정보를 수집, 분석하여 내부정보 유출 징후를 탐지하고 대응 하기 위한 통합보안 솔루션입니다.
표준화를 통한 전처리와 ML기반의 Rule Life Cycle 관리로 내부 / 외부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며 운영자의 업무 효율화를 위하여 Machine Learning 기반으로 기존 Rule에 대한 Threshold 최적화, 신규 Rule의 생성 및 추천, 그리고 Simulation 기능을 제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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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AC

아이작(ISAC)은 빅데이터, AI 기반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최적의 고객 여정 설계, 프로파일링을 통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지원, 그리고 서비스 통합 모니터링을 통해 특정 채널의 서비스 병목 현상 감지 시, 타 채널로 유도하여 고객 응대율을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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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mart Series

gSmart* 제품군은 실시간으로 데이터 수집, 인덱싱, 검색, 레포팅을 제공하는 실시간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상에 구축된 비지니스 Application 입니다. 업부 도메인별 Knowledge와 Know-How를 컨설팅 서비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gSmartML, gSmartTREND, gSmartTRADE, gSmartVISION, gSmartFACTORY 가 있습니다.)


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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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lunk

Splunk는 Mapreduce 기술을 활용하여 Machine Data를 분석하는 빅데이터 엔진 입니다.
모든 장비, 모든 서버, 모든 장치에서 정형ㆍ비정형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데이터를 규칙에 따라 분석하고, 분석된 자료를 기반으로 시각화하여 사용자에게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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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Leaf

IBM® Tealeaf® CX는 클라우드 및 사내 구축 환경에서 웹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 상호작용을 캡처 및 관리하여 온라인 고객 환경을 향상시킵니다. 고객의 온라인 환경에 대한 광범위한 가시성과 웹 브라우저 내의 고객 행동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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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CA

IBM® Campaign(이전의 Unica Campaign)은 멀티 채널 마케팅 캠페인 관리를 지원하여 대규모 개별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시기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IBM® Interact(이전의 Unica Interact)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제공할 개인화된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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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ECA

Oracle® Endeca Information Discovery는 IT 거버넌스와 제어의 균형에서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혁신을 주는 전사적 데이터 검색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동시에 IT에 대한 부담을 간소화하면서보다 빠르고 자신감이 의사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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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CTRA

VECTRA 플랫폼은 자동으로 위협을 탐지하고 사이버 공격자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배우고, 기억합니다. 특허 출원중인 데이터 사이언스 활용과 머신러닝은 벡트라가 이전에 발견된 적이 없는 위협이나 공격툴이라 하더라도 시그니쳐나 평판리스트 없이 탐지 할 수 있습니다.